커피텀블러 제작할때 알아두면 유용한 체크리스 입니다.


판촉 용품소량 대량 문의!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기업, 가격별, 상품별추천, 홍보기념품, 소량대량특가할인!


안녕하십니까?

인사 4팀이 준비한 야심찬 추천 홍보물 소개합니다.
지금 이야기하려는 판촉물은 우산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개업선물과 판촉물 제작에 상담문의가 늘어나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보틀/물병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제품에 대한 지식을 정확하게 숙지하고 있는 분들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창업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사내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상담원들이 조언해 주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빠른 선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판촉물 제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이용해 주세요.


무소음 벽시계는 사무실 오픈 기념으로 많이 주문하며 젋은층 보다는 40대 이상을 대상으로한 홍보 판촉물로 주문을 하십니다. 아이펜불투명 2색볼펜은 실용성이 가장 높은 검색색과 빨강색으로 구성된 홍보용, 판촉용 볼펜 입니다. 장바구니 자동으로 접히는 친환경 거꾸로우산은 특이한 홍보물, 특이한 판촉물, 특이한 답례품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가장 먼저 소개하는 우산판촉물 입니다.


팀원들이 알려드릴 창립기념품은 하단의 제품입니다.

제가 4월에 팔순답례품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를 이용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곧바로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손 거울(中)

fa75add0528626e7ec796d8ad16d5372_1642573271_9147.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손 거울(中)은 국내에서 생산된 한손에 쏙 들어오고 깔끔한 디자인이 한눈에 쏙 들어오는 마이거울 입니다.
여성대상 판촉물, 답례품 및 홍보용품으로 저예산, 저가 판촉물을 찾는 분들께 적극 추천 합니다.

제품 상세설명 >>





주위의 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회사 판촉 및 홍보 입니다.

안될거란 선입견을 가진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어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수 제품을 알리기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학교홍보물제작, 교회행사기념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FAQ - 자주하는 질문

Q. 지금까지 구입한 상품을 보고 싶어요.

홈페이지 위쪽에 있는 '나만의 공간'에 들어가셔서 '주문배송조회'를 눌러보세요. 최근 주문하신 주문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고객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AD] 개업홍보물제작 쇼핑몰
Copyright 2019-2021 © egw.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