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007년 다른 교단에서 "제칠일 안식일 예수재림교회"로 개종하였습니다.

이 안식일교회의 교리가 성경의 말씀과 일치하고 또 이 교회의 목사님과 성도들이  모두 성경의 말씀되로

신앙 생활하는 모습이 저를 감동시켰습니다.저는 이 안식일 교회를 사랑합니다.또 우리에게 "예언의 신"이

있음을 더  없이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저는 성경을 읽고 그 내용과 관련된 " 예언의 신"을 읽으므로 성경속의 말씀의 진리를 이해하는데 큰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삼육대학교 예언의 신연구원"을 애용하고 있으며 또 그들의 노고(劳苦)에 감사 드립니다.

"기도력"에 기재된 내용중에서 종종 오타하는 현상을 안타까운 마음으로 보게 됩니다.

신앙에 관련되는 엄숙한 문제인데 특히 이싸이트는 오푼되여  누구도 볼수 있는데 보다더 정확하게 체크되여

올려 지였으면 합니다.

우리 교단에서 출판되여 나온 안식일학교 장년교과 "건강과 치유" (2010년 2기) 제8과 '찬양과 호흡"의 수요일 교과 중 "공기와 건강"에 엘렌G화잇의 "가정과 건강"의 한 구절을 인용하였습니다.그 구절은 "무활동은 질병의 가장 큰 원인이 된다. 운동은 피의 순환을 촉진시키고 고르게 해주지만 게으름은 피를 자유롭게 순환하지 않게 하고, 생명과 건강에 매우 요긴한 변화가 일어나지 않게 한다. 피부 역시 무활동 상태가 된다. 만일 활발한 운동으로 순환 작용이 촉진되어 피부가 건강한 상태로 유지되고, 폐도 깨끗하고 신선한 공기를 많이 흡수하게 되었을 것 같으면 제거되었을 불순물들이 그대로 남아 있게 된다. 이와 같은 조직의 상태는 배설 기관에 이중의 부담을 주게 되고, 결과적으로 병이 생기게 된다."란 구절이 있습니다.

이  구절이 잘못 인쇄되였는가 체크하려 저는

"예언의 신  연구원"원문 읽기를 검색하여 보았지만 똑 같은 내용이였습니다.

또 저는 "시조사"에서 출판한 "가정과 건강"(2007년 2월15일 개정판 발행)에 "병자의 구호" 2장 "간단한 치료법"164 폐지에 (영문페지 191)도 똑 같은 내용이였습니다.

"만일 활발한 운동으로 순환 작용이 촉진되어 피부가 건강한 상태로 유지되고, 폐도 깨끗하고 신선한 공기를 많이 흡수하게 되었을 것 같으면"  불순물들이 제거되고 그대로 남아 있을 수 없고 이와 같은 조직의 상태는 배설 기관 에 이중의 부담을 줄수도 없게 될 것이며  결과적으로 병이 생길 수가 없을 것이라고 봅니다.

그러나 "만일 활발한 운동으로 순환 작용이 촉진되어 피부가 건강한 상태로 유지되고, 폐도 깨끗하고 신선한 공기를 많이 흡수하게 되었을 것 같으면 제거되었을 불순물들이 그대로 남아 있게 된다. 이와 같은 조직의 상태는 배설 기관에 이중의 부담을 주게 되고, 결과적으로 병이 생기게 된다."고 된 것은 저로서는 이해가 될수 없습니다.

체크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나님의 형상이 회복되는 좋은 하루가 되여 주세요.